동창회 발전 및 활성화 방향 모색
|
윤상현 회장이 윤동한회장(우측)에게 기념품 전달하는 모습 |
재경동창회 고문단 및 회장단, 각 단과대학 및 학과동창회 연석회의가 2월 19일 오후 7시 63빌딩 58층 Touch The Sky에서 개최됐다.
윤상현회장 초청으로 가진 이날 모임에는 심갑보 · 김영수 · 서석홍 · 이시원 · 허영렬 · 윤동한 前회장과 박재돈 · 금익모 · 도동환 · 배기원 · 정재욱 · 정계영 · 이종우고문, 김경원 · 이광호 · 손일수 · 김화동 · 서영득부회장, 김전년 · 이송 감사, 강병희 총동창회 사무총장, 모교 조계현 대외협력본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법대동창회 이병진회장을 비롯하여 상대 최광식, 섬유패션학부 김종규, 건축학부 최명호, 토목과 전영수, 영산회 장찬기, 천마산악회 김동근, 영약회 김종자회장과 총무단, 박윤수 사무국장과 집행부가 참석했다.
윤상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모임은 회장 취임 인사를 겸해 재경동창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과 고문님, 그리고 각 단과대학 및 학과동창회, 동호회 회장단을 초청하여 동창회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동문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시대 상황에 맞는 동창회로 이끌어 나가겠다며,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또한 윤상현회장은 윤동한 전임회장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며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이시원 · 윤동한 前회장의 격려사와 허열렬 前회장이 건배제의를 가졌다.
한편 박윤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참석 동문 자기소개와 함께 동창회 활성화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장도 마련했다.